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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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22-9844 (내선1번)
평일 09:00 ~ 17:00 (주말/공휴일 제외)
세라맥스 서비스 센터
전국 30여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A/S 접수 후 내방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의전화 : 1522-9844
상담가능시간: 오전 9시~ 오후 5시 (점심 오후 12시~1시), 주말/공휴일 휴무
A/S guide
당사의 모든 제품은 설치(배송) 후 발생되는 문제에 대하여 “당사 A/S 유형별 처리기준”에 근거하여 처리하며, 아래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한국소비자원(www.kca.go.kr)의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따릅니다.
1.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12개월)입니다.
2. 품질보증 범위는 제품의 기능이나 성능 상 문제가 발생된 경우로 제한합니다.
3. 사용자의 부주의로 발생된 문제에 대해서는 유상 처리됩니다.
4. 제품 외에 기타 지급되는 구성품은 보증대상이 아닙니다.
품질보증의 제한 사항(유상 처리)
1. 당사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대하여 세라믹 상판을 제외한 모든 부품은 보증기간 1년 동안 무상으로 서비스되며, 그 외 다음과 같은 문제 발생 시 품질보증 기간 중이라도 유상 처리됩니다.
1) 사용자 부주의 또는 과실에 의한 불량
2) 천재지변으로 인한 불량
3) 제품을 임의로 분해하거나 훼손, 변형을 준 경우
4) 기타 해충(바퀴벌레, 개미, 거미 등)의 침투로 인한 불량
5) 중고제품을 구입한 경우
6) 소모성 부품에 대한 A/S의 경우
2. 제품이 설치된 이후에 파손되거나 흠집 및 기타 외형상의 문제가 발생 시 무상 교환 및 반품 되지 않습니다.
3. 사용하면서 세라믹 상판에 나타나는 파손(깨짐), 흠집, 얼룩, 생상 침전 등의 사항은 제품의 하자(불량)가 아니며, 이로 인한 무상교환 및 반품은 되지 않습니다.
4. 당사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당사의 고객지원팀을 통해 A/S 등을 신청하여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며 당사와 관련 없는 업체를 통한 서비스를 받은 경우가 확인될 경우 유상으로 A/S 처리 됩니다.
5.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신청하면 출장비가 청구되므로 반드시 신청 전에 사용설명서를 통해 고장여부를 정확히 확인한 후에 서비스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6. 다음의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1) 사용 중 발생한 상판 훼손으로 교체 요청 시 별도의 교체 비용이 발생합니다.
- 상판 훼손 : 깨짐, 흠집, 스크래치, 얼룩, 색상 침전, 패임 등
2) 이사, 인테리어 공사 등의 고객의 사정으로 이전 및 설치 시 별도의 설치비용이 발생합니다.
